[오늘의 정보]

장민 커플화보 (+결혼연기) 본문

TV&연예정보

장민 커플화보 (+결혼연기)

Life is Cool 2020. 5. 28. 15:35

장민 커플화보 (+결혼연기)

혼혈모델 장민과 그의 아내 뷰티 인플루언서 강수연의 동반 커플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1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커플화보는 처음이었다고 합니다.

장민은 1991년생으로 스페인에서 태어났습니다. 장민의 아버지는 한국인이며 어머니는 스페인인이라고 합니다.

강수연은 SNS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장민이 자주가는 카페에서 강수연을 본 뒤 첫눈에 반하여 SNS를 뒤져 강수연을 찾아 인연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코로나19 때문에 결혼식을 연기하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혼인신고는 이미 마쳤기 때문에 두 사람은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두 사람을 섭외하고자 하는 러브콜이 많이 밀려온다고 합니다.

장민과 강수연은 결혼 전 장민이 한국말을 잘 못했기 때문에 언어문제로 재밌는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장민은 거의 모든 한국말을 강수연을 통해 배웠다고 하는데요. 지난 4월 비디오 스타에 출연했던 장민 커플은 화장실을 갈때도 한시도 안떨어 지고 있다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당시 비디오스타에서 동거 1년째임을 당당히 공개하며 이제는 법적인 부부로 잘 살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지난 5월에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도 출연하여 아버지의 나라 한국을 사랑한 스페인 모델로 알려졌습니다.

장민은 188cm의 큰키에 조각같은 얼굴과 다부진 몸매로 한국에서 7년째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그의 아내 강수연은 28살로 알려져있습니다. 두 사람 앞으로 예쁘게 사랑하길 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