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이동건 조윤희 폭로 본문

TV&연예정보

이동건 조윤희 폭로

Life is Cool 2020. 1. 30. 12:47

이동건 조윤희 폭로

 

우리나라 대표 미남미녀 연예인 커플인 이동건 조윤희. 최근 이동건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아내 조윤희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조윤희와 첫 결혼기념일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과거 이동건과 조윤희의 폭로전도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을 통해 만났습니다. 서로의 상대역이었던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직후부터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더욱 놀라운 것은 이미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했고 그해 5월 임신 중임을 밝혔습니다. 조윤희와 이동건은 임신 중 결혼식을 비공개로 올렸고 2017년 12월 딸 로아양을 출산했습니다.

 

 

이동건은 '월계수 양복점' 드라마가 끝나갈 때쯤이 되니 조윤희에 대한 감정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당장 촬영이 끝나고 윤희를 못봐도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했고 이후 마음에 확신이 들었었다고 하는데요. 반면 조윤희는 "내가 드라마 파트너와 결혼을 할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드라마 시작할 때만 해도 전혀 상상하지 못했어요"라며 말했다고 하는데요. 이동건은 당시 '저 사람 아니면 결혼 못 하겠다'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동건이 먼저 조윤희에게 만나자는 고백을 한 것인데요. 드라마 시작 전 티아라 '지연'과 결별을 한 이동건을 사실 조윤희는 크게 마음에 두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남자로서 이동건을 생각한 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주변 배우들이 이동건이 괜찮은 사람이라며 만나보라고 조언을 했고 조윤희는 이동건의 구애에 결국 마음을 열였다고 합니다.

 

 

 

조윤희는 '해피투게더4' 안방마님 자리를 맡았을 당시 "아이를 낳고 집에만 있다보니 자신감도 떨어지고
 '일을 다시 할 수 있을까' 걱정도 했었어요. 그런데 남편이 적극적으로 추천해주더라구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는데 이동건은 "하도 걱정을 많이 하길래, 어차피 MC는 유재석 씨고 너는 MC가 아니라고 말해줬어요"라며 농담섞인 응원의 실체를 밝혔다고 합니다.

 

 

이동건은 조윤희에 대하여 '눈치가 없는 편'이라는 폭로를 했는데요. 이에 조윤희는 "남편은 비치면 표정과 눈빛, 숨소리가 싹 바뀌어요. 눈치가 없는 사람도 다 알아요" 라고 응수했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와 첫 결혼기념일에 있었던 일화를 '라디오스타'에서 해명했다고 합니다. 우연히 촬영이 없었던 결혼기념일 당일에 이동건은 누적된 피로 때문에 피곤한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조윤희는 이동건이 결혼기념일 임을 알고 일부러 촬영을 뺀걸로 착각했다고 합니다. 반면 이동건은 쉬는 날이라 다행이라고만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밖에 나가기 싫었떤 이동건은 족발이나 시켜먹자고 했고 조윤희는 속으로 '결혼기념일에 촬영빼고 들어와서 족발 먹는거야?'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주문한 족발이 왔고 조윤희가 잘 안먹길래 식욕이 없나보다 했는데 잘때 등을 돌리고 훌쩍이는 소리를 듣고 그때서야 이동건은 '아 결혼기념일이구나'라고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윤희가 얼마나 속상했을지 이해가 가네요. 하지만 예쁜 아가와 함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좋은 드라마로 많은 사랑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딸 이로아양의 첫번째 생일파티가 지난 주말에 있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예쁜 딸 로아가 태어난지 일..

issue-today.com

 

 

 

 

'TV&연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은일 무죄 이유  (0) 2020.01.30
마스크값 폭리  (0) 2020.01.30
이동건 조윤희 폭로  (0) 2020.01.30
애쉬튼커처 BTS 소감  (0) 2020.01.30
뷔 손승연 인연  (0) 2020.01.30
아산 진천 경찰 인재개발원과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논란  (0) 2020.01.29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