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본문

TV&연예정보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Life is Cool 2018. 12. 10. 12:36


  조윤희 이동건 로아 딸 돌잔치 사진공개 혼전임신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디스패치 입수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딸 이로아양의 첫번째 생일파티가 지난 주말에 있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예쁜 딸 로아가 태어난지 일년만에 로아양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공식석상은 아니었지만) 



결혼식에 참석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씨가 자신의 SNS에 로아양의 돌잔치를 다녀온 후 사진을 올렸는데요. 이것이 리그램되며 온라인상에 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조윤희 이동건 부부의 허락없이 사진을 올린 것 입니다. 사진 공개는 아래에서 해드릴께요.



당사자인 조윤희는 9일 SNS를 통해 "딸의 모습이 타인에 의해 원치 않게 공개됐다. 부디 지워 달라"고 호소했다고 합니다. 신변노출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이미 로아양의 사진이 공개된바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이동건 조윤희 부부와 딸 로아의 사진을 나란히 배치하며 "누굴 닮든 아무 문제 없음"이란 자막을 송출하기도 했는데요... 사실 이때도 정면모습이 아니라 얼굴을 정확히 알수 없는 사진 이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미성년자의 얼굴이 부모 동의 없이 공개된 것은 당연히 불쾌한 일이라는 반응과 유별난다는 반응입니다. 이미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공개했다는데 갑자기 달라진 태도가 의문스럽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과거 월계수 양복점과 신사들이라는 KBS 드라마로 인연이 되었습니다. 극중 연인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었는데 이 인연이 현실에서도 부부가 된 것입니다. 드라마 촬영 당시 이동건은 티아라 지연과 열애중이었는데요.





지연과 결별설이 터지가 전부터 사실 이미 결별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론에는 결별설이 늦게 흘러 나왔죠. 촬영을 같이 하면서 이동건이 지속적으로 조윤희에게 대쉬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큰 스캔들이 없던 조윤희는 굉장히 착하고 신중한 성격이라 지연과 열애경험이 있던 이동건을 그렇게 좋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극중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점점 가까워 졌다고 하네요.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열애설 발표하면서 동시에 혼인신고를 이미 하였고 조윤희는 임신중이라고 하였습니다.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하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혼인 신고 후 결혼을 약속한 두 사람의 모습이 책임감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9월 두사람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이때 조윤희는 임신 7개월 초반이었는데 임신중에도 불구하고 몸매와 미모는 여전했네요. 조윤희는 성형수술 없이 모태미녀로 유명하죠. 






이번 돌잔치 사진 유출로 로아양 사진을 찾아보았는데 두 사람을 닮아 정말 예쁜 아기 입니다. 앞으로 로아가 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바랍니다. 혹시 사진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검색해보세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