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구혜선 이혼사유 결혼규칙 안재현 목격담 본문

TV&연예정보

구혜선 이혼사유 결혼규칙 안재현 목격담

Life is Cool 2019.09.03 18:13



구혜선 이혼사유 결혼규칙





구혜선이 디스패치가 공개한 안재현의 문자 포렌식 결과에 대응하여 이혼사유는 정확히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라며 "안재현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혼한스러워 그럴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이번 디스패치 문자공개는 그동안 구혜선이 했던 주장과 다른내용이 많아 앞으로 논란이 예상됩니다.




안재현 목격담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파경 소식 이후 안재현을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나오고 있습니다. 안재현은 지난 9월 1일 서울 강남 일대에서 드라마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안재현은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주연으로 11월 방영을 목표로 드라마 촬영에 전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재현을 목격한 시민들은 처음에는 안재현인지 못알아 봤다고 합니다. 극 중 캐릭터를 위해 몸을 만들어서 인지 몸매가 다부져 보였다고 하는데요.






안재현은 올해 초 부터 체중관리와 몸매 관리를 해왔던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이혼 갈등으로 드라마 하차 요구가 있었지만 변동사항 없이 드라마 촬영을 진행중이라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촬영장 분위기는 평온해 보였다고 하네요.


함께보면 좋은 글▼

강식당2 안재현 벌크업 이전과 비교모음, 구혜선과 나이차이

구혜선 통편집 이유 첫 키스 비하인드

구혜선 폭로 공식입장 안재현 불참

안재현 과거발언 마녀사냥

구혜선 부부싸움 신혼일기 안재현 어땠길래



구혜선 목격담

한편 구혜선 목격담 역시 화제인데요.  KBS 연예가중계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신혼집이었던 용인을 찾아가 이웃주민과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이웃주민의 가게에 함께 찾은 적이 없고 항상 구혜선 혼자 찾았는데 표정이 어두워 늘 행복해보이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올해 초부터 안재현은 용인집을 나와 오피스텔을 얻어 따로 살고있었다고 합니다.  





구혜선 이혼할 수 없는 이유

구혜선은 SNS 인스타그램에 반려견과 반려묘 사진을 올리며 "안주, 저랑 산 세월이 더 많은 제 반려동물입니다. 밥한번 똥한번 제대로 치워준적 없던 이가 이혼통보하고 데려가버려서 이혼할 수 없었습니다." 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일방적인 이혼통보를 받고 반려동물을 빼앗긴 구혜선의 입장입니다.






'인간이 되라!'

구혜선은 자신의 책 '나는 너의 반려동물' 이라는 책을 예약판매 하게되었다며 '감자, 순대, 군밤, 망고, 쌈, 안주와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이 담긴 책이라며 SNS에 글을 추가로 올렸는데 특히 (안주가 돌아오길 기다리며)라는 부분이 안재현이 데려간 반려묘를 가르키는 부분이 인상적입니다.


또 구혜선은 '인간이 되라!' 라는 글과 함께 12가지의 주의 할 점을 적은 사진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는데요.

1. 밖에서 술마실 때 저녁 11시까지 마시기

2. 인사불성 되지말기(절제

3. 고집부리지 않기

4. 타인에게 피해주지 않기

5. 벗은 옷은 제자리에 두기

6.먹은 음식은 제때 치우기 (개수대에 쌓아두지 않기)

7. 세탁물은 세탁실에 두기

8. 술 취해서 기분이 좋아도 소리지르거나 손지검, 폭력 등 하지않기

9. 집에 12시 안에는 들어오기(촬영 제외)

10. 고양이 화장실(7일에 한번은)치우기

11. 말 조심 하기 (특히 남의 말)

12. 신발 정리 하기




위의 12가지 리스트가 담긴 사진과 함께 구혜선은 

제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입니다. 삼년동안 부탁하고 당부하고 달래가며 지켜온 가정입니다”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현재 그림과 글은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책 홍보 내용으로 게시물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안재현 생일파티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의 사유는 안재현의 여자문제와 권태기라고 구혜선의 폭로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안재현의 생일에 구혜선이 없는 생일파티를 했다고 합니다.


구혜선이 아닌 다른여성들과 파티를 하고 고깃집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알려져 안재현에 대한 이혼 책임론이 더욱 가중되기도 했습니다.






안재현의 생일에 소고기 뭇국을 끓였는데 안재현이 먹는 둥 마는 둥하고 집을 나갔다는 구혜선의 폭로에 안재현의 생일파티가 더 욕을 먹고 있는 이유입니다.




안재현은 인스타그램에 깜짝파티를 하는 영상을 게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구혜선 잠정 은퇴

구혜선은 최근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는데 실제로 연예 활동을 잠정 중단하는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연예계를 잠정 은퇴하는 구혜선은 대학교 복학은 준비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폭로가 소강상태를 맞았습니다. 이혼이든 재결합이든 두사람이 결정할 문제이지만 여전히 안재현은 이혼을 원하고 구혜선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