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 반응 본문

TV&연예정보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 반응

Life is Cool 2019.08.13 11:15


박명수 불화설 정준하 반응



채널A에서 새롭게 방송하는 아이콘택트에 개그맨 박명수가 출연했습니다. 채널A의 아이콘택트는 특별한 사연을 가진 두 사람이 5분 동안 서로의 눈빛을 통해 진심을 전하는 신(新)개념 ‘침묵’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박명수는 불화설 상대인 정준하를 아이콘택트를 통해 만났습니다.


박명수 정준하의 아이콘택트를 신청한 신청자는 이 두사람을 12년간 지켜본 방송 스태프였는데요.

박명수가 먼저 방에 들어가 있었고 이후 정준하가 방에 들어오자 두 사람 모두 크게 놀랐습니다.




박명수는 "어이가 없네" 라고 하며 정준하를 보고 반응했고 정준하도 "상대가 누군지 몰랐어" 라며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박명수와 정준하는 MBC 무한도전 종영 이후 불화설에 휩싸였습니다. 사실 박명수와 정준하의 불화설은 예전부터 있었는데요.


박명수와 정준하는 놀라움 뒤로 하고 눈맞춤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그동안 연락은 안하고 지냈다고 하는데요. 박명수는 정준하에게 왜 연락은 안하냐고 타박하다가도 보고싶었다라는 진심을 전했습니다.





정준하 역시 예전에 함께 프로그램 할때가 너무 재밌었다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박명수와 정준하는 무한도전에서 무려 12년간을 함께 했는데요. 오랜기간 무한도전으로 함께했지만 무한도전이 종영함에 따라 만나는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두 사람이 함께 프로그램을 하지 않기 때문이고 서로 따로 만나는 스타일의 성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박명수와 정준하는 방송에서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는데 사실 마음과는 반대되는 말로 애정을 표현하는 중 이었습니다.




정준하는 박명수에게 무한도전 종영 1주년을 맞아 멤버들과 모임을 했던 날 박명수가 잠깐 왔다 가서 서운하다고 밝혔는데요. 박명수는 다음날 스케줄이 있어서 술도 못마시는데 사실 가고싶지 않았다 라고 해명했습니다.





과거 정준하는 박명수와 불화설에 대해 박명수 처럼 정이 많고 눈물도 많은 그런 사람이 없다고 두둔했었는데요. 정준하는 "박명수와 일부러 거리를 두려고 하는게 아니며 조금 사이가 뜸해 져도 서원해지지 않는걸 아니까... 그렇게 지내다가 시간이 지났을 뿐이다"라고 불화설에 대하여 말했습니다.


오랫만에 만난 박명수와 정준하는 녹화가 끝난 뒤 같이 먹을 음식을 정하면서도 티격태격했는데요. 박명수는 더우니까 시원한 냉면을, 정준하는 더울수록 따끈한 순댓국을 먹자고 다퉜는데 오랫만의 하와 수 콤비를 보는 것 같아 재밌었습니다.





박명수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입니다. 2008년 피부과 의사인 한수민씨와 결혼하였고 자녀는 딸 박민서양 1명입니다. 1993년 MBC 공채4기로 데뷔했으며 무한도전이 가장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정준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입니다. 2012년 일본인 아내와 결혼 후 아들 하나 정로하군을 두고 있습니다. 1995년 MBC 테마극장을 통해 데뷔했고 역시 무한도전이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박명수와 정준하가 동갑으로 아시는데 두 사람은 1살 차이로 박명수가 1살 형입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 종영이후 마법갈비 요술꼬치 라는 가게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정준하는 그동안 무도 멤버들과 가게 오픈 이후 특별한 연락을 하지 않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은 "정준하씨가 우울증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실제로 만나니 얼굴이 좋아보여 다행이다" 라고 말하기도 했었는데요.


정준하는 박명수 뿐만 아니라 유재석과도 연락을 잘 안하고 살았던 것 같습니다.




박명수 정준하 불화설은 자주 안만나니 연락이 뜸한 것이였고 서로 표현을 하지 않는 성격때문에 있었던 루머였던 것 같네요. 정준하 박명수 두사람의 변치않는 우정을 응원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