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안영미 오열 강유미 축가영상 본문

TV&연예정보

안영미 오열 강유미 축가영상

Life is Cool 2019.08.09 14:13



안영미 오열 강유미 축가영상






개그우먼 강유미가 지난 8월 3일 결혼했다고 합니다. 강유미의 결혼식은 일반인 남편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했는데요. 결혼식에는 수 많은 개그맨 선후배들이 참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강유미의 절친인 개그우먼 안영미가 강유미 결혼식 장에서 폭풍눈물을 흘리며 오열했다고 하는데요.


안영미는 개그맨 권혁수와 함께 축가를 불렀다고 합니다.

권혁수는 안영미와 함께 축가 시작을 예고하며 "곧 목줄 풀린 개가 여러분 곁으로 가겠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하객들은 환호성을 치며 좋아했습니다.




이어 안영미는 노래 시작전에 강유미를 보고 "잘살아~"라고 말하며 오열했는데요.





안영미는 축가 시작 전 부터 오열을 했지만 춤도 줘야 한다며 식장 분위기를 들었다 놨다 했습니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마자 안영미는 하객의 반응을 유도하는 점프와 함께 폭발적인 샤우팅을 선보였습니다. 축가를 부르며 오열을 하면서도 할건 다하는 안영미의 모습이었습니다.


절친의 결혼을 축하하는 안영미의 모습이 멋있습니다.

축가 공연이 끝나고 안영미는 다시 오열했습니다. 울면서 웃기는 대환장파티 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축가가 끝난 뒤 강유미는 안영미를 꼭 안아줬습니다. 안영미는 과거 허안나의 결혼식에서는 울지 않았는데 절친 강유미가 결혼하는게 친구로서 짠했나 봅니다.

강유미는 부케를 안영미에게 줬다고 합니다. 곧 안영미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네요.


한편 강유미의 결혼식의 주례는 개그맨 이홍렬이 사회는 서경석이 봤다고 합니다. 행복하게 잘 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