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고유정 독방요구 불허 이유 아버지 렌트카 본문

TV&연예정보

고유정 독방요구 불허 이유 아버지 렌트카

Life is Cool 2019.07.18 17:26



고유정 독방요구 불허 이유





전 남편 살해 및 사체 손괴, 사체은닉 혐의를 받고있는 고유정이 독방을 요구했지만 불허되었다고 합니다. 제주지검으로 기소된 고유정은 교도소 입감 당시부터 독방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극단적 선택, 자해 등을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고유정의 독방요구는 이루어 질 수 없었습니다.


현재 고유정은 일반실에서 여러명의 재소자들과 함께 교도소에서 지내는데 비교적 원만하게 다른 재소자들과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고유정 과거모습


일반실에서 다른 재소자들과 같이 지내는 고유정의 교도소 생활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습니다. 

고유정은 교도소 내에서 밥도 잘먹고 평범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교도관들에게 인사도 잘한다고 제주지검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일반 재소자와 큰 차이 없이 교도소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TV에서 자신의 얼굴이 나오면 여전히 거부감을 드러내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 고유정의 신상 공개가 결정되었을때 고유정은 얼굴이 노출되는 바에는 차라리 죽는 게 낫다라고 할 만큼 자신의 얼굴 공개를 막고자 했는데요. 신상공개가 결정되고 신상공개 결정 취소 소송까지 냈다가 취하했다고 합니다.





고유정 대학 졸업사진


과거 고유정의 사진을 보면 사실 전 남편을 죽이고 의붓아들을 살해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평범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유정은 전 남편을 흉기로 찔러 살해했는데요. 남편의 시신을 토막내어 제주 바다와 경기도 부천 등지에 유기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고유정이 남편에게 졸피뎀을 먹이고 살인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는데요. 남편의 혈액에서 졸피뎀 성분이 나왔고 고유정이 처방받은 졸피뎀 처방 스티커가 물티슈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현재까지도 고유정은 남편을 죽였다고 시인했지만 구체적인 진술을 거부하고 있는 상태라 아직도 이 사건은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고유정이 제주 출신으로 알려진 후 고유정 아버지 운영한 렌터카 회사가 있었는데요. 현재까지도 운영 중으로 알려진 고유정 아버지 렌터카 회사는 2018년에 매각 하였고 현재는 폐업한 상태라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이 제주 00 렌터카를 조유정 아버지 렌터카로 착각한다고 하는데 이 회사는 고유정과 전혀 무관한 곳으로 항의 및 불매운동 등으로 억울하게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하네요.




고유정은 최근 7월4일 법무법인 율현과 금성에서 변호사 5명을 선임하여 재판을 준비하고자 했는데 다음날 5명 모두 사임계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이들 중 판사 출신 변호사와 생명과학 전공한 변호사가 포함되어 그들에 대해 궁금증이 높았는데 여론의 비난이 일자 바로 사임했다는 소식입니다.






고유정과 관련하여 전 남자친구 실종 루머도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또 제주대학교 화학과 출신이 아닌 제주대학교 생물학과라고 합니다. 


고유정의 공판은 7월 23일 열립니다. 당초 계획보다 늦어진 이유는 고유정의 국선변호사가 공판을 준비 할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죽은 전 남편과 의붓아들을 위해 꼭 고유정이 합당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