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정보]

JYP공식입장 배우 정리,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마크 악성루머 본문

TV&연예정보

JYP공식입장 배우 정리,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마크 악성루머

Life is Cool 2019.07.15 14:47

JYP공식입장 배우 정리, 트와이스 미나, 갓세븐 마크 악성루머




JYP엔터테인먼트 내 JYP 액터스 정리설이 지난 2일 제기 이후 다시 불거 졌습니다. 

하지만 JYP는 공식입장을 내며 "아직 완전히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했는데요. 지난 2일 보도에 JYP 한 관계자는 "여러 방향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JYP 액터스는 박진영, 윤박, 신예은, 신은수, 김동희, 장희령 등이 소속된 연기자 파트인데요. JYP 소속 가수 유빈, 황찬성, 닉쿤, 잭슨 등도 JYP 액터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배우 매니지먼트를 정리하는 이유는 아이돌 사업에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JYP공식입장대로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고 하니 지켜봐야겠습니다.


한편 JYP 액터스는 지난 4월에도 공개 오디션을 열여 신인 배우를 선발하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 미나에 대한 악성 게시글에 대해 JYP는 공식입장을 냈는데요. 

미나의 건강 상태와 타 멤버에 대한 악성 게시글에 대해 민형사를 포함한 모든 법적 조치를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와이스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 있어 월드투어에 불참을 선언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미나의 상태에 대해 아직 확실한 진단이 나온것이 없다고 하는데요. 미나는 절대적 안정이 필요한 상태이며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갓세븐 멤버 마크에 대한 악성루머에 대해 JYP는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 아프리카 BJ 열매와 전 남친 우창범의 카톡내용에서 '마크'라는 이름이 등장해 악성루머가 생성된 것인데요.


이에 JYP는 아티스트 루머와 관련하여 명예 및 인격을 훼손하는 증거를 수집하고 있으며 조치방안을 확인하고 있으며 악성 루머 생산과 유포자는 명예훼손죄와 모욕죄 등을 근거로 하여 법적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JYP는 2PM, 트와이스, GOT7, 스트레이트 키즈, 잇지 등의 아이돌 그룹이 소속가수이며 과거 원더걸스, 비, 2AM, 박지윤 등이 몸을 담았던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연예기획 소속사 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bj열매 우창범 사건 정리

사나 퇴출요구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

0 Comments
댓글쓰기 폼